Skip Menu

건강운동 관리의 체계적·과학적 학습
레저스포츠케어과

학과뉴스

안산대 레저스포츠케어과, 예비신입생 초대프로그램 진행

 레저스포츠케어과 2021.11.12 19:30 218

http://www.veritas-a.com/news/articleView.html?idxno=396397

예비신입생 축하 및 적응을 위한 'AU레스케와의 매력동행' 열려
웰니스센터 최신 장비 활용한 검사 및 체험활동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안산대는 레저스포츠케어과가 지난 4일과 5일 양일간 예비신입생 초대프로그램 'AU레스케와의 매력동행'(예비안산)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입생 축하프로그램 '예비안산'은 입학홍보전략센터에서 기획한 수시 1차 합격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예비안산은 대상을 합격생 및 학부모를 확대해 진행했으며, 레저스포츠케어과에는 양일간 총 20여 명의 학생과 학부모가 참석해 프로그램을 즐겼다.

특히 레저스포츠케어과의 웰니스센터 최신 장비를 활용한 검사와 스포츠재활을 체험한 학생과 학부모는 "자녀 진로에 대한 걱정이 많은데, 어떤 정보습득보다도 오늘의 체험활동을 통해서 진로를 확신하게 됐으며, 훌륭한 시설도 만족스럽고 교수진의 열정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레저스포츠케어과 김진영 학과장은 "안산대는 어느 대학보다 우수한 시설과 장비를 갖춘 웰니스센터를 오랜 기간 운영하고 있고, 물리치료과를 비롯한 간호/보건 계열 특화대학으로서 스포츠재활과 스포츠지도 분야 최고대학으로 우뚝 설 자신이 있다."라고 말했다.

입학홍보전략센터 정호발 센터장은 "주중에 진행한 프로그램이라서 학생들의 참여가 선택적일 수밖에 없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을 보여주어 감사하다. 학교의 우수한 교육 시스템을 알리는데 더욱 적극적인 행보를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안산대 제공

<저작권자©베리타스알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