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건강운동 관리의 체계적·과학적 학습
레저스포츠케어과

학과공지

Smart ID Card(모바일 학생증) 임시 번호 등록하는 방법 안내 드립니다.

작성자 최환희 작성일 2022.02.23 10:14 조회수 784

 1. 대학출입방법 : 모바일 학생증 및 자가진단

 우리 대학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건물별 출입 시 사전 자가진단 및 체온측정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 출입방법은 아래 단계에 따라 진행됩니다.

 

 

 1단계 Smart ID Card(모바일 학생증) 앱 실행 ( ※ 앱 실행 방법은 붙임파일 참조) 
 2단계

설문조사(자가문진) 작성

 ※ 꼭!! 등교 전 설문 실시 

매일 1회 셀프 체크

( ※ 설문 미실시 또는 설문결과 위험 시 대학 출입 불가

 3단계

모바일 학생증 태그

(전자출입명부 작성) 

자가문진 결과 "안전 등교 가능" 만 출입 가능

설문 미실시 및 "위험 신속귀가"는 출입 불가 

 4단계 대학 내 건물입구에서 발열체크 

정상체온 : 안전스티커 부착

( ※ 이후 안전스티커 제시 시 추가 발열체크 불필요) 

 5단계 건물출입  안전스티커 부착한 학생은 스티커를 보여주고 출입 

 


 

 ※ 현재 Smart ID Card(모바일 학생증)는 학번이 부여되지 않아 입시 수험번호와 핸드폰 번호로 인증하는 임시 ID Card입니다. 학번 부여된 3월부터는 인트라넷 사입 후 정식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 정식 등록에 대한 안내는 2월 말 예정)

 ※ Smart ID Card(모바일 학생증) 설치 및 앱 실행 방법은 붙임파일 참조